본문 바로가기

센트럴치과 철사맨/시청점막내의 눈

센트럴치과 시청스텝과 함께하는 행복한 이야기 - 롯데월드 나들이


센트럴치과 시청 스텝과 함께하는 행복한 이야기



롯데월드 나들이



우리 진료실 스텝 샘들의 롯데월드 원정기 입니다 ^^
저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했어요~ ㅠ.ㅠ
사진으로 위안을 삼으며 귀엽고 이쁜 사진들 올립니다^^


2010년 6월 9일 수요일

근무시간을 조금 단축(?)한 이날 오후 시청샘들이
롯데월드로 나들이를 갔어요


모두 편안한 복장과 소풍가는 마음으로 아침부터 들떠있던 우리 샘들

롯데월드 폐장시간까지 거의 모든 놀이기구를 탔다고 하네요^^



꽃보다 정은샘..ㅋㅋ

우리 시청샘들 저를 닮아 꽃을 정말 좋아하네요 ㅋㅋ

정은샘과 성람샘이 빨리 멋진 애인이 생기길 바라는 마음에서...

다음 여름 나들이 사진도 기대해주세요 ^^